취업사관학교/모닝스쿨 9기
[24.08.20] 취업사관학교 모닝스쿨 29일차
구대연
2024. 8. 20. 07:20
남들이 할 수 있거나 하려는 일을 하지 말고
남들이 할 수 없거나 하지 않으려는 일을 하라.
- 아멜리아 에어하트 -
오늘의 명상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6uWKOu79yVM&pp=ygUW7J207J247IukIOuniOydjOyxmeq5gA%3D%3D
오늘의 감사 인사
오늘도 날씨가 화창함에 감사합니다.
저녁 늦게까지 최종프로젝트 하느라 고생한 팀원들에게 감사합니다.
취업사관학교인 것에 감사합니다.
생성형 AI를 활용한 서비스 해커톤 대회 대상 이창섭, 최우수상 장지원
- 장지원 팀 -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 사이트와 연계한 생성형 AI 개발
- 이창섭 팀 - 도슨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소규모 박물관을 위한 생성형 AI 개발
관심 채용공고
오늘의 기사
https://www.pinpoint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82665
생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... 1위 삼다수, 2위 스파클, 3위 몽베스트 - 핀포인트뉴스
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생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,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몽베스트 순으로 나타났다.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,870,684개를 분석
www.pinpointnews.co.kr
- 내용 정리 -
Point : 2024년 8월 생수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, 삼다수가 1위를 차지했다.
Reason :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 순위를 도출했으며, 데이터는 소비자 참여, 소통, 커뮤니티 활동 등을 기준으로 평가되었다.
Example : 삼다수는 1,539,323점으로 1위를 기록했으며, 스파클과 몽베스트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. 특히 몽베스트는 전월 대비 73.54%의 급상승을 보였다.
Point : 이번 분석에서 삼다수가 1위를 유지한 가운데, 몽베스트가 급성장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