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취업사관학교/나만의 모닝스쿨

[24.10.18] 나만의 모닝스쿨 82일차

by 구대연 2024. 10. 18. 07:25
단순하게 살아라.
현대인은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?
- 이드리스 샤흐 -

오늘의 명상

https://youtu.be/HtHS8oO9Tg8

오늘의 감사 인사

오늘 취업 사진을 찍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.
꼭 듣고 싶은 교육이 있었는데 교육비를 지원해준 큰누나에게 감사합니다.
취업사관학교라서 자랑스럽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오늘의 기사

https://www.aitimes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2471

 

비자-애널리틱 파트너스, 가치 강화형 AI 기반 데이터 분석 통해 가맹점·브랜드 위한 커머셜 애

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비자(Visa)가 디지털 결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글로벌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 애널리틱 파트너스(Analytic Partners)와의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16일(현지

www.aitimes.kr

- 내용 정리 -
Point : 비자(Visa)는 글로벌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 애널리틱 파트너스(Analytic Partners)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맹점과 브랜드의 광고 투자 수익률을 개선하고, 상업적 과제를 해결할 계획이다.
Reason : 현대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들은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위해 근 실시간 인사이트가 필요하지만, 기존 솔루션은 파편화되어 있거나 실행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. 따라서 비자의 가맹점 관계 및 소비자 지출 인사이트와 애널리틱 파트너스의 상업적 의사결정 플랫폼을 결합함으로써 가맹점과 브랜드가 마케팅 지출을 최적화할 수 있는 강력한 분석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.
Example : 애널리틱 파트너스의 CEO인 낸시 스미스는 커머셜 애널리틱스를 통해 가맹점과 브랜드가 소비자 행동과 상업적 기회를 파악하고 성장 기회를 찾아낼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.
Point :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자와 애널리틱 파트너스는 가맹점과 브랜드가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새로운 분석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.